농지원부 농지대장 인터넷 발급 신청 방법 알아보기
작년도를 기준으로 농지대장 자격조건, 즉 작성 의무와 관련된 변경사항이 있었습니다. 작성 의무가 모든 농지로 확대된 것인데요.
농지대장 자격조건 및 혜택은 다음 글을 참고 바랍니다.
그와 더불어 농지원부에서 농지대장으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. 오늘은 이 농지대장을 인터넷으로 발급하는 방법에 대해서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● 농지대장 발급하기
농지대장 인터넷 신청 방법
농지원부 인터넷 발급은 정부24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. 발급을 위해 정부24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농지원부 인터넷 신청 방법
로그인을 누릅니다.
인증 및 로그인을 진행합니다.
메인 페이지 검색창에 농지대장을 입력한 후 검색을 합니다.
농지대장 발급하기를 누릅니다.
성명, 주민등록번호, 농지 소재지(소유/임차농지 조회 클릭),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공개 여부, 용도 등 신청내용을 작성합니다.
수령방법을 선택한 후 민원신청하기를 누릅니다. 민원처리 결과에서 농지대장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.
● 농업경영체 등록 혜택 확인하기
'깍두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농업경영체 등록 건강보험료 혜택 알아보기 (0) | 2023.08.18 |
---|---|
농업경영체 등록 조회 확인 방법 등록관리시스템 정보열람 (0) | 2023.08.17 |
2023 농업경영체 등록 갱신 방법 알아보기 (0) | 2023.08.17 |
농업경영체 변경등록 등록정보 변경 방법 알아보기 (0) | 2023.08.17 |
농업경영체 등록시 등록 혜택 알아보기 (0) | 2023.08.14 |